하나로 FAQ

    • 회원/포인트 FAQ 목록

    • 적립된 포인트는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?

       - 적립 후 사용하지 않고 유효기간(60개월)이 경과된 포인트는 자동소멸 됩니다.

       - 소멸예정 포인트 확인은  [My하나로 > 소멸예정포인트조회]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• 포인트 적립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?

       - 하나로마트 통합 홈페이지(http://www.nhhanaro.co.kr) 로그인 후 [My하나로 > 포인트조회]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적립된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?

       - 하나로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10점 이상 적립 후에 10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  • 회원을 탈퇴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?

       - [My 하나로 > 회원정보 관리]에서 회원탈퇴 가능합니다.

         * 해당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합니다.

       

       - 하나로마트 오프라인 회원탈퇴는 매장을 방문하여 별도로 탈퇴하시기 바랍니다.

         * 오프라인 회원탈퇴 후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.

    • 회원가입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?

       1) 하나로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급받은 회원카드 혹은 채움카드를 소지하신 고객

         - 기존 하나로마트 회원 선택

         - 휴대폰 인증과 보유 중인 회원카드 목록 확인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     

       2) 보유 중인 하나로마트 회원카드 혹은 채움카드가 없는 고객

         - 하나로마트 신규회원가입 선택

         - 휴대폰 인증 후 홈페이지 회원가입과 동시에 하나로마트 오프라인 회원카드번호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• 아이디/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 불가 합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      아이디/비밀번호 분실 시 아래 경로에서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.

       [로그인 > 아이디 찾기 / 비밀번호 찾기]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   

       1) 아이디 찾기

         - 휴대폰 인증을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.

       

       2) 비밀번호 찾기

         - 본인 아이디와 생년월일 일력 후 휴대폰 인증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.